• HOME HOME
  • >
  • >

고객지원

온라인 문의

제목 IP-PBX 시스템 문의
첨부파일 등록일 2020-04-01 작성자 원비즈시스템
저희 홈페이지 방문 문의주심에 감사 드립니다.
문의해 주신 내용은 아래 항목별 답변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저는 7030 모델이 SIP 전화기 16회선까지는 지원한다고 해서, 가능할 것으로 생각했습니다만,
해당 7030 모델만 사용하면 되는지요? 아니면 다른 SIP 서버의 용량까지 고려하여 250 대가 가능한 모델을
구해야 하는지요?

답변) 삼성전자 OfficeServ7030 모델은 3rd Party SIP폰 18회선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다른 SIP서버가 IP-PBX 이면 상호 P2P 연동구성이 가능합니다. 다만 각각의 IP-PBX에
공인IP가 필요합니다.

2. 12대의 IP 전화기를 위한 SIP 서버를 별도의 서버 PC에 구축해야 하는지요?

답변) 삼성전자 OfficeServ7030 에 단말 Registration 시키시면 됩니다. 별도 서버 불필요 합니다.


3. IP 전화기로 "모임스톤"의 제품을 사용할 생각인데 연동 가능한가요? 특별한 부가기능은 필요하지 않고,
아날로그 전화기로 되는 정도의 기능만 수행되면 됩니다. (아니면 삼성 IP 폰만 지원되는지요?)


답변) 모임스톤 SIP 단말은 어떤 IP-PBX 제조사(예:삼성,에릭슨엘지)나 3rd Party 단말로 취급됩니다.
3rd Party 라이센스를 추가 구매 하여야 합니다. 삼성폰 라이센스는 무상제공 됩니다.
향후 License 정책변경 등 지속적인 관리나 A/S를 용이하게 하기위해 가능한 삼성IP폰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3rd Party 라이센스 및 모임스톤 SIP 단말 구매가격으로 삼성IP폰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더 저렴하게 구매하여 향후 효과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추가 문의사항 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원비즈시스템 김용일(010-2668-0800)
이전글 이전글견적 문의
다음글 다음글견적 문의